본문 바로가기

올빚

브랜드 철학

올빚 이야기브랜드 철학

피부의 시작은 오늘입니다. 올곧게 빚은 오늘의 한방, 올빚

우리의 한방 미용을 다시 생각하는 온고이지신(溫故而知新)의 철학

우수한 한방 미용의 원리와 처방을 바탕으로 하여 전통의 재현이 아닌 현재의 피부 환경과 고민에 대응하는 새로운 한방 화장품을 연구하였습니다. 처음 시작부터 마지막 완성까지 올 곧은 마음으로 하나하나 빚어 낸 올빚은 한방 화장품의 새로운 가치를 담아 아름다움을 가꾸어 드립니다.

올빚의 마음가짐

올빚은 시작부터 완성까지 올곧게,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 만든 웰-메이드 well-made 한방 화장품으로 뛰어난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의 한방화장품을 한 번 더 새롭게, 오늘의 피부에 맞게 잘 만들고자 하는 올곧은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올빚은 정통 한방을 제대로 보고, 피부 노화의 원인을 다시 보고, 현대 과학으로 재조명하여 한방 화장품의 새로운 상식과 가치를 제안하는 차세대 한방 코스메틱입니다.

올빚의 아름가짐

올곧은 마음을 담은‘올’과 작품을 만들 듯 세심한 정성을 담은‘빚’이 합쳐진 올빚은 아름다움을 위한 동서양의 모든 지혜를 담아 바르고 정성스럽게 빚어 낸다는 뜻을 전합니다.

정통한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동시대적으로 가치있는 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올빚의 마음이, 국악과 현대음악의 접목을 통해 전통음악을 우리시대의 것으로 알리 고자 노력하는 예술인 장사익과 만나 장사익의 자연스러운 캘리그래피로 탄생되었습니다.

올빚은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해 과거와 미래, 동양과 서양, 전통과 과학, 자연과 사람,음과 양 등의 이중적인 가치의 새로운 조화와 균형 Contemporary Classic을 창조해 갑니다.

올빚의 멋가짐

나쁜 것을 비운 뒤 좋은 에너지를 응축해 채우는 올빚만의 ‘비움과 채움’의 아름다움을 형상화한 올빚의 디자인은 자연의 일부이자 생명수인 물을 정화 시켜 주는 연꽃 잎에 밤 사이 자연의 생명력을 함축한 이슬 한 방울이 얹혀져 있는 모습입니다.

올빚이 자연의 일부임을 표현하는 전통의 한국미를 살린 ‘절로의 미’를 선보입니다.

고객서비스센터 080.200.1500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주말/국·공휴일 상담불가)

  • 베스트 올빚
  • 구입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