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빚

정화

올빚 이야기정화
화의 처방‘비움과 채움’ 비움과 채움의 균형으로 완성하는 아름다운 피부 - 올빚은 균형을 통해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사후보익의 체계적인 한방 케어를 선보입니다. 피부 순환을 원활히 하고 맑은 기운을 더해주는 거사(祛邪) 처방을 통해서 피부 나이를 촉진하는 해로운 기운을 다스린 후 피부 속 음양의 조화와 균형을 이끌어내는 부정(扶正)처방을 통해서 부족한 생기와 윤택함을 부여해 드립니다.

야국수&금은화수 처방

올빚은 한방의 올곧은 정성을 되살리기 위해 몸이 마시는 가장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연구하는 웅진코웨이의 기술력으로 피부를 평온하게 하는 야국추출수와 금은화수를 아낌 없이 사용했습니다.

야국수란?

항염증, 아토피 피부염에 도움을 주는 “야국”의 엑기스를 담은 올빚의 한방수로, 우수한 항염 작용으로 피부 수렴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비움의 처방’ 인독고

‘인독고’는 금펩타이드, 발효진주, 행인, 조협등이 함유된 사법(瀉法)처방으로 피부 속에 뭉쳐 있는 담음을 먼저 배출해주어 신선한 영양을 채울 준비를 해드 리는 처방입니다.

채움’의 처방 양부단

‘양부단’은 양부단은 식물배양EGF, 녹용, 황기, 황정, 하수오, 옥죽, 구기자, 맥문동이 함유된 보법(補法)처방으로 피부의 생기와 활력을 증강시켜 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080.200.1500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주말/국·공휴일 상담불가)

  • 베스트 올빚
  • 구입처 안내